본문 바로가기
올댓 리뷰/내돈내산

눈마사지기 6개월 사용 후기 (내돈내산 시리즈)

by 푸른 하늘 2021. 3. 19.

눈마사지기를 저는 나름 잘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서 눈마사지기 후기를 간단히 올려보려고 해요. 브레오 눈마사지기를 구입한 이유는 구입 당시에 너무 많은 야근을 하다보니(컴터 앞에서 앉아서 일을 합니다) 눈이 너무 피곤했고, 갑자기 안구건조증까지 느닷없이 생겼습니다. 무엇보다 잠깐의 명상과 숙면이 절실했습니다. ㅎㅎ 그 가운데 우연히 눈마사지기 존재를 알게되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개인적으로 #직딩, #10분의 명상/휴식, #내눈의 쉬는시간, #안구건조증조금완화를 원하는 분이라면, 그 정도의 효과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눈마사지기 내돈내산 시리즈
눈마사지기 내돈내산 시리즈

 

 

브레오 눈마사지기 구입이유


6개월이 지나고 리뷰를 하려다보니, 상자는 없네요. 언박싱은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브레오 눈마사지기를 구입한 이유는 첫 번째로 믿고 살 수 있는 브랜드라는 점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눈에 쓰는 거다 보니 신뢰할 수 있는 회사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겠다고 판단했고, 마사지 기계 브랜드 중 브레오가 유명한 것 같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및 현대 백화점에 입점해있고,  AS도 잘되어 있는 브랜드라 브랜드 선택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는 온열기능 때문이었어요. 저는 자기 전에 하고 바로 잘 예정이여서, 따뜻하게 눈 주위를 마사지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손을 비벼서 눈에 가져다 대면 눈이 편해지듯 온열 마사지가 되면 좋겠다 생각을 했었어요.

 

세 번째는 가벼운 무게였습니다. 얼굴에 나름 올려놓는 제품이라 가볍지 않으면 불편하고 사용하지 않게 될 수 있어서요. 브레오 제품은 318g인데, 이게 사과보다 가벼운 무게라고 합니다. 

 

구매한 아이는 바로 이 아이 입니다! 제 제품은 아래 사진 첨부하겠지만ㅋㅋ 오래 된 관계로 우선 새제품 이미지를 가져다 놓았습니다.  

브레오 눈마사지기 이미지
브레오 눈마사지기 이미지

 

 

눈마사지기 사용 리뷰


저는 주로 자기 전에 10분-15분 정도 눈마사지기를 사용합니다. 주로 Sleep 모드 또는 Med 모드로 자기 전에 10분 - 15분 정도를 해줍니다. 가장 만족하고 있는 부분은 바로 온열 기능입니다. 만약 온열 기능이 없었다면... 제품에 대해 긍정평가가 가능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눈을 따스하게 데우면서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더 노곤노곤해지고, 금방 숙면에 들어가기 딱 좋은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온열기능
온열기능- HEAT 확인

 

안쪽 재질이 향균 코튼 재질인데, 구매 당시에 이 부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사용해보니 이 부분이 눈마사지기 구입 시 체크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더라구요. 브레오 눈마사지기 안쪽은 향균 코튼된 재질인데 스웨이드 느낌이 납니다. 딱딱한 스웨이드는 아니고 보들보들 스웨이드랄까. 제가 아토피, 건선이 있는 여자 사람이라 작은 자극에도 바로 피부 반응이 오는데 전혀 그런 반응이 없었습니다. 오히려 부들부들해서 피부에 접촉하는 부분 느낌이 좋습니다. 이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눈마사지기 안쪽
안쪽이미지(내부 재질 및 밴드)

 

뒤에 밴드를 이용해 머리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꽉 쪼이게 하면 답답함이 느껴지고 반대로 조금 느슨하게 하면 마사지 효과가 없습니다. 본인의 사이즈를 잘 맞춰서 사용하셔야 원하시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브레오 광고 페이지에 보면, 스마트폰 자주 사용하는 사람, 장시간 컴퓨터 업무로 눈이 피로한 사람, 눈 피로 때문에 숙면을 잘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눈마사지가 필요하다고 설명하고 있는데, 그 사람들에게 뭔가 눈에 띄는 효과가 있는가? 그건 장담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눈마사지가 저런 분들의 상태를 치료해줄 수 있는 치료제라기 보다는 영양제 느낌이라고 보시면 더 정확할 것 같아요. 

 

눈마사지기 필요 대상
눈마사지기 필요한 사람들

 

그래서 제 개인적으로는 #컴터업무직딩, #10분의 명상/휴식, #내눈의 쉬는시간, #안구건조증조금완화 정도를 생각하고 눈마사지기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께는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그 정도의 효과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조카도 마사지를 좋아하는데 가끔 와서 이렇게 쓰고 누워있곤 합니다.ㅎㅎ 제 조카지만 너무 귀엽네요! :) 

 

조카님사진
조카님 마사지 중

 

제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에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https://coupa.ng/bTHO8h

 

브레오 눈마사지기 E1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댓글